8월 10일 암스테르담 대학 학생회가 주최하는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안녕하세요. 암스테르담 대학교 한인 학생회입니다.

다가오는 9월, 새로운 대학교 혹은 낯선 나라 암스테르담에 대한 기대감에 설레이고 계시나요? 아니면 혹시 잘 모르는 것들에 대한 불안감에 걱정하고 계시나요?

현재 암스테르담 대학교를 재학중인 학생들과 만나 그 불안감을 덜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8월 10일 한국에서 신입생 여러분들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에서는 유학 준비 팁,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한 안내 그리고 암스테르담 생활에 대한 정보가 주를 이룰 예정이며 그 후 궁금하신 점들을 재학생들에게 직접 물어 볼 수 있는 Q&A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현재 AEO, Communication Science, Business Administration, Economics에 재학 중인 학생분들이 참석하여 암스테르담 대학교에 관한 궁금증들을 풀어드릴 예정입니다.

암스테르담에서의 생활을 시작할 예정인 분들을 위한 자리이니 신입생 여러분, 파운데이션을 시작하시는 분들, 교환학생을 계획중인 분들, 혹은 암스테르담 대학에 관심있는 모든 분들 부담 없이 편하게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재학 예정인 학생 뿐만 아니라, 학교 생활과 암스테르담 생활이 궁금하신 학부모님들도 함께 참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참석 바라며 8월 10일에 뵙길 기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참가하시는 분들의 대략적인 수를 파악하기 위하여 밑에 있는 링크를 통해 간단한 참가신청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은 7월 15일 월요일까지 가능합니다.

2019년 8월 10일 토요일 오후 2시 ~

장소는 강남역 근처로 8월 3일상세 공지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암스테르담 한인 학생회

그 외 사항은 인스타그램 @uva_ksa , 페이스북 페이지 ‘암스테르담 대학교 한인 학생회’ 혹은 [email protected]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By | 2019-07-01T12:01:03+09:00 2019/07/01|Blog|0 Comments
카톡 상담간편 문의방문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