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SADU 네덜란드 대학 진학 박람회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지난 주 토요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27호에서 진행된 제 3회 네덜란드 대학 진학 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휴가 기간,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많은 참석자 여러분들 덕분에 멋진 박람회 행사를 치룰 수 있었네요. 이번 기회를 통해 다시 한번 참석해 주신 학생분들과 학부모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번 박람회는 네덜란드 유학이 생경한 분들을 위해 네덜란드 국가, 학제 그리고 현재 유학 중인 학생들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할 수 있는 단체 세미나와 더불어, 이미 네덜란드 유학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핸 개별 상담의 기회를 함께 제공했다는 부분에 큰 의의를 두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가 많았던 세미나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현지 생활에 대해 윤기원 학생 대표가 말씀 드리는 모습입니다.

Holland ISC 를 총괄하는 강주연 지사장님의 세미나 모습입니다. Holland ISC는 암스테르담에서 학업 후 에라스무스 대학, 틸버그 대학, 암스테르담 자유 대학, 한저 대학 등으로 입학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 과정을 제공합니다.

암스테르담 대학으로 입학하기 위한 ONCampus Amsterdam 과정에 대해 CEG 김유선 지사장님이 세미나를 진행해 주셨어요. 가장 많은 한국 학생이 찾는 과정으로 매우 유명하죠!

파운데이션 과정(대학입학과정)을 통해 올 해 네덜란드 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 역시 이번 세미나에서 많은 수고를 해 주었어요.
학생들의 질문도 많았지만, 현지 생활과 안전 등에 대해 학부모님들이 정말 많은 질문을 해 주셨네요.

암스테르담 자유 대학과 암스테르담 대학으로 진학하는 저희 학생 대표분들도 이 날 많은 학생, 학부모님들과 상담하며, 본인들의 경험을 잘 전해 드렸습니다.

암스테르담 대학의 PPLE 과정 역시 인기였는데요, PPLE 파운데이션 과정을 했던 저희 학생분 역시 가장 바쁜 학생 중 한 분 이었어요.

아트/디자인 유학도 네덜란드가 대세

이번 박람회에서는 강상빈 작가님을 모시고, 네덜란드 아트/디자인 유학에 대한 세미나와 개별 상담 역시 진행했습니다.

네덜란드 아트/디자인 유학이 인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실제 유학 수요가 많다는 것에 사실 많이 놀랐어요.
코엑스 박람회 말고도, 아트/디자인 유학과 관련해 미니 세미나도 추후 계획 중이니 아트/디자인 네덜란드 유학을 계획 중이신 분들, 추후 많은 참석 바랄게요.

강상빈 원장님이 네덜란드 현대 미술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해 주셨습니다.

아트/디자인 유학에 대한 문의가 너무 많아서, 이 날 강상빈 원장님은 저녁 7시 넘을 때까지 개별 상담을 하셨네요.

참고로 강상빈 작가님은 작가 활동과 함께 매리매리 아트 인스티튜트를 통해 국내의 많은 학생들을 네덜란드로 이미 보내고 계세요. 그러니 네덜란드 아트 유학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아래 매리매리 아트 인스티튜트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2019년 1월에 예정된 제 4회 SADU 네덜란드 대학 진학 박람회 때는 보다 많은 참가 학교와 현지 유학생들을 통해, 보다 생생하고 올바른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남은 반년 간 열심히 준비할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릴게요.

해외 대학 진학을 위한 가장 확실한 선택 – 언제든 문의 주세요!

네덜란드 대학 진학 박람회에 참가해 주신 여러분들 너무 감사 드려요!

By | 2018-08-07T16:18:15+09:00 2018/08/07|Blog|0 Comments
카톡 상담간편 문의방문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