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Joyce 선생님과 함께한 출국 전 오리엔테이션

지난 6월 10일 수요일, 영국유학닷컴 서울강남센터에서는 암스테르담 파운데이션으로 잘 알려진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Oncampus Amsterdam – University Foundation Programme” 예비 진학 학생들과 Joyce 선생님의 만남이 있었습니다.

Joyce 선생님은 현재 과정 리더이며, 학생들의 개인 튜터 그리고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의 경영 수업을 진행하는 선생님으로써, 이번 한국 방문 일정에 저희 예비 학생들을 만나 과정과 생활에 대한 여러 정보들에 대해 직접 오리엔테이션을 제공해 주셨답니다.

암스테르담파운데이션_지원 학생 - 1

Joyce 선생님 역시 한국 학생들에게 단순히 학교, 과정 그리고 현지 생활에 대한 정보만 제공해 주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암스테르담에 오기 전 어떤 궁금증이 있는지, 걱정하는 것은 무엇인지를 직접 파악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 준비 잘 하셔서, 꼭 모든 분들이 원하시는 대학 진학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지난 주 금요일에는 2014년 9월에 시작한 파운데이션 학생들의 최종 성적 발표가 있었답니다.

저희 학생들에게 좋은 소식들이 마구 들려와 너무 기분이 좋네요!

내일은 작년 9월 시작 파운데이션 과정을 잘 마치고 한국에 들어온 윤** 학생을 저희 강남센터에서 만나, 같이 저녁도 먹고, 맥주도 한 잔하면서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에 대해 여러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예요.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과정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지난 4월 암스테르담 현지에서 윤** 학생을 만나 직접 제작한 인터뷰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
암스테르담 대학 진학 파운데이션 공식 지원처 – 무료 상담

Yelloow ID_암스테르담

By | 2018-05-30T14:54:43+09:00 2015/06/14|Blog|0 Comments
카톡 상담간편 문의방문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