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ally 교장 선생님과 함께하는 암스테르담 대학 입학 세미나

지난 3월 1일 진행된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사실 저희 예상보다 너무 많이 참석해 주셔서,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계속 참석자분들 불편하지 않으실까 하는 걱정이 심했습니다.

하지만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질문도 많이 해 주시고, 세미나 후에는 늦은 시간까지 개별 문의와 상담이 계속 이어져서, 하마터면 Sally 교장 선생님 비행기도 놓칠 뻔했어요.

이런 현장 분위기를 생각해 보면 저희가 준비한 의자도 부족하고, 공간적 여유가 조금 부족했음에도 불구하고 참석자분들에게 양질의 유학 정보를 제공해 드렸다고 평가해 봅니다.

더욱이 이번 자리는 암스테르담 대학 입학 과정의 Sally 교장 선생님이 네덜란드에서 오셔서 직접 세미나를 주재해 주셨고, 한국 지원자를 총괄하는 김유선 지사장님도 참석하여 다른 유학 행사와 차별된 자리였네요.

저희 AP 암스테르담 대학 한국 대표 사무소는 앞으로도 유익한 네덜란드 유학 행사를 많이 개최하도록 하겠습니다.

네덜란드 유학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저희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래 암스테르담 파운데이션 플러스 친구를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시면, 네덜란드 유학 관련 정보/이벤트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아래 노란 베너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친구 추가 페이지로 이동할 거예요.

Inline images 4
그리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유학 관련해서 유튜브 영상도 계속 업로든 중이니,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영상들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Inline images 5
By | 2018-05-30T14:54:30+09:00 2018/03/03|설명회/이벤트|0 Comments
카톡 상담간편 문의방문신청